2021-01-26
2021 서울미래컨퍼런스 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
2021 서울미래컨퍼런스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함께 할 대행사를 찾습니다. 최고의 능력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개발할 수 있는 우수업체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입찰 건명 : 2021 서울미래컨퍼런스 대행사 선정
2. 입찰 방법 : 제안서 평가에 의한 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
3. 계약 기간 : 계약일로부터 ~ 2021. 12. 31.
4. 예 산 : 금 이억오천만원(250,000,000원/부가세별도)
※ 연사관련 비용: 1억원, 행사진행 비용: 1억5천만원 (부가세별도)
5. 신청 자격
○ 공고일 기준 최근 4년간 2억원 이상의 유사행사 사업을 진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
○ 단독으로 참여하는 업체(컨소시엄 등의 공동참여 형태 참가 불허)
○ 입찰 참가 시 본사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
6. 제출 서류
○ 사업자등록증, 법인인감증명서, 법인등기부등본, 위임장, 사용인감계
○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
○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
○ 견적서
○ 대행사 일반현황 및 연혁과 주요실적
○ 제안업체 인력(정직원) 및 조직현황
○ 사업수행 참여인력현황
○ 참여인력 이력사항
○ 회사유사용역 수행실적 및 용역 수행 실적 증명서
○ 제안서 7부 및 파일 chdan9621@seoul.co.kr 로 전송
○ 서약서
○ 신용평가 증명서
○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
7. 등록 및 선정
○ 입찰공고기간 및 제출마감 : 2021. 1. 26(화) ∼ 2021. 2. 19(금) 17시까지
○ 접수방법 : 서울신문사 인사관리부에 방문하여 접수
○ 평가일 : 2021. 2. 25.(목) 오후 2시부터 본사 9층 대회의실(예정)
ㆍPT발표(25분) 및 질의응답(15분)
ㆍ평가일정은 본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
8. 기타
○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.
○ 입찰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'사실과 상위없음'을 확인하고 제출해야 합니다.
○ 입찰참가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각각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·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.
○ 제안서는 허위로 작성하지 않아야 하며 계약체결 후에도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손해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.
○ 입찰참가자는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소홀히 함으로써 발생한 불이익은 해당 업체가 감수해야 합니다.
○ 문의
ㆍ사업관련 문의(제안서 작성 등) : 서울신문사 미래전략연구소 (☎02-2000-9081)
ㆍ계약관련 및 제출 문의 : 서울신문사 인사관리부 (☎02-2000-9524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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